최근 번창하고 잇는 솔로산업의 가장 큰 특징은 인터넷을 활용한 비즈니스가 늘고 있다는 점이다.

시간을 크게 줄일 수 있는데다 다양한 정보전달이 가능하기 때문이다.특히 결혼상대나 데이트상대를 소개시켜주는 서비스의 경우 이제는 온라인이 오프라인을 대신해 대세로 자리잡은 분위기다. 성인용품같은 은밀한 제품은 아마 인터넷이 없었다면 기형적인 모습으로 여전히 음지에서 거래가 이루어졌을 가능성이 크다.

먼저 향후 솔로 비즈니스의 큰 흐름은 인터넷과 맥을 같이 할 것으로 전망된다.

홀로 사는 사람들의 특성상 오프라인보다 온라인을 선호하기 때문이다. 아울러 시간을 크게 아낄 수 있다는 장점도 이런 트렌드에 한몫 할것으로 보인다.
결과적으로 독신사회가 인터넷 발전에 큰 몫을 차지하게 될것으로 분석된다. 구체적으로 인터넷으로 각종 정보를 검색하는 것은 기본이고 , 쇼핑 역시 온라인으로 주문
하는 것이 쇼핑 역시 온라인으로 주문하는 것이 대세를 이룰 것으로 전망 된다. 심지어 인터넷으로 자신의 경력을 관리하는 서비스를 받는 것이 일반화 될 것으로 보이며, 취업 역시 전문 헤드헌팅업체를 통해 온라인상에서 서류를 내고 면접이 이뤄질 전망이다.데이트 상대 역시 '소개팅'보다 인터넷을 통해 구하는 것이 일반화되는 추세다.

원래의 것을 겹으로 만들거나, 일정한 방식으로 꺾어 무언가를 만드는 행위를 '접는다'라고 한다. 우리가 일상 속에흔히 지나치는 요소들 중에는 알게 모르게 접어서 사용하고 접어서 보관하고, 접음으로써 편리해지는 제품들이 많다. 그중 상당수는 공간 효율을 높이거나 제품의 특정한기능을 수행하기 위해 형태적으로,하드웨어적으로 고안된 것임을 알 수 있다.
세준상사(주)에서 선보인 스위트 홈 소파베드는 오피스텔, 소형 주거 공간에서 소파는 필요하나 공간은 넓지 않고, 필요하다면 침대로도 활용할 수 있는 가구이다. 소파베드 안에는 스틸 프레임이 내장되어 있고 움직임의 축이 되는 부분에는 톱니로 된 기어가 있어 사용자의 편의대로 5단계로 조절할 수 있다. 약 85˚까지 세워지며 톱니를 제어하는 하드웨어는 기어를 강하게 앞으로 잡아당겼다 젖히면 기어가 자동으로 풀려 침대의 형태로 돌아갈 수
있게 했다. 그위에 폴리우레탄...
 

자유자재로 성형되는 소파 베드

없으면 안 되지만 의외로 짐이 되는 아이템이 바로 소파. 허리 높이의 소파가 부담스러울만큼 좁은 공간이라면 앉은뱅이 소파가 제격이다. 세준상사 제품으로 합성 스웨이트 소재라 촉감이 고급스럽고, 등받이와 팔걸이를 완전히 펼쳐서 손님용 침대로 활용할 수도 있다.

카키 컬러의 앉은뱅이 소파로 무게 중심을 낮춘 거실 겸 서재. 햇볕이 쏟아져 들어오는 창문을 방해하지 않기 위해 높이가 낮은 소파를 선택하고 심플한 책장으로 장식했다. 좁은 공간을 효율적으로 구성해주는 소파 베드는 세준상사 제품으로 펄치기에 따라 등받이와 팔걸이의 각도가 달라져 활용도가 높다.

 

TV 속의 세준상사(주)

현재 KBS1 TV 에서 상영 중인 "금쪽같은 내새끼" 에 협찬중인 세준상사(주) 제품은 4단안락 소파베드로 오랜 시간동안 꾸준히 고객님들께 사랑을 받아온 제품입니다.

그외 "인어아가씨, 러브하우스, GOD 육아 일기"등 방영한 제품들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앞으로도 더 좋은 제품으로 고객님들을 찾아 뵙겠습니다.